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본청)당직실 민원처리 시스템 변경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4071(2020.10.15)호 관련입니다. 2. 본청 당직실(종합상황실) 전화·방문 민원처리 시스템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안내해 드리니 시행시기(2020.11.1) 이후 본청 당직근무자들은 변경내용을 숙지하시어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사항 □ 변경 전 : 당직자가 접수, 수기등록한 민원을 시민봉사담당관에서 담당자에게 전달 현업담당자는 민원인에게 전화 안내 후 자체 종결 □ 변경 후 : 민원 접수 후 당직자가 응답소에 민원 등록 현업담당자는 응답소에서 민원처리 ※ 응답소 등록방법은 [붙임 1], [붙임 2] 참조 나. 시행일시 : 2020. 11. 1.부터 계속 붙임 1. 당직실 민원 처리 시스템 개선 계획 1부. 2. [매뉴얼] 당직민원 등록 1부. 3. 서울특별시 메시지민원 처리 규정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0/28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02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3 /전송 / / 부분공개(5)
21476745
2021092813232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5024
D0000041112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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