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구급장비 구매 완료에 따른 배정 의뢰 1. 관련근거 가. 본부 소방행정과-22823(2020.9.7.)호 "코로나19 수도권 확산 관련 구급대 운영 강화를 위한 정원조정 알림" 나. 본부 재난대응과-18865(2020.9.8.)호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예산(자산취득비) 재배정 요청(알림)" 다. 재난관리과-7796(2020.9.17.)호 "구급장비 수요조사 파악 알림" 라. 미아119안전센터-4244(2020.9.18.)호 "구급장비 수요조사 파악결과 보고" 마. 재난관리과-7945(2020.9.23.)호 “구급장비 구매 계획 보고” 바. 재난관리과-8000(2020.9.25.)호 “구급장비 구매에 따른 계약 의뢰” 사. 소방행정과-12599(2020.10.5.)호 “2020년 강북소방서 구급장비 구매 계약체결 알림” 아. 재난관리과-8630(2020.10.19.)호 “물품검사(수)조서-구급장비 구매” 자. 소방행정과-13372(2020.10.22.)호 “2020년 강북소방서 구급장비 구매 전자세금계산서 등 접수 알림” 차. 재난관리과-8796(2020.10.26.)호 “구급장비 구매 대금 지급 의뢰” 2. 구급장비 구매 완료하여 아래와 같이 배정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가. 배정물품 : 비디오후두경 등 총 7종 8점 나. 배정내역 : 붙임 참고 붙임 구급장비 배정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한수명 구급팀장 나경세 재난관리과장 10/27 이호영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81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3층) / 전화 02-6946-0172 /전송 / sm0313@seoul.go.kr / 부분공개(5)
21471226
20210928104113
본청
재난관리과-8817
D00000411002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