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청사 사무실 환경개선 사무용가구 조달구매 1. 행정지원과-22546(2020.10.22.)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 우리사업소 내구연한 경과 및 노후된 사무실 책상 및 파티션을 교체하여 직원복지 향상과 근무만족도를 높이고자 사무용가구를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 사무실 환경개선 사무용가구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 금119,961,310원(금일억일천구백구십육만일천삼백일십원) =물품대(119,317,000원) + 조달수수료(644,310원) 다.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라. 납품회사 : 마.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이내 (납품처 :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바. 하자기간 : 납품검사일로부터 2년 사.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 (서비스 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붙 임 : 1. 제품설명서 1부. 2. 친환경상품 구매 검토서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끝. (No.28153) 주무관 서영식 주무관 박창남 주무관 김동욱 행정관리팀장 이영기 행정지원과장 홍기관 남부수도사업소장 10/26 代홍기관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2798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arisu.seoul.go.kr 전화 3146-4415 /전송 3146-4479 / / 부분공개(6)
21455118
20210928093713
본청
행정지원과-22798
D00000410941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