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하반기「경영실적 평가 보고회」개최 결과 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830 결재일자 2020. 10. 23.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강남수도사업소장 오환석 이영세 10/23 박창석 협 조 명품 아리수! 미래를 열어가는 강남수도! 2020년 하반기「경영실적 평가 보고회」개최 결과 보고 2020. 10. 강남수도사업소 2020년 하반기 경영실적평가 보고회 결과 보고 평가 사업별 추진 현황을 분석하여 현 실태을 파악하고 미진한 사업에 대한 대책 수립을 위한 ’20년 하반기 경영실적평가 자체 보고회를 개최하고 결과를 보고 드림. ?? 보고회 개요 ○ 일시 및 장소: 2020.10.22.(목) 09:30~10:30, 2층 회의실 ○ 참석자(20명): 소장님, 각 부서 과장 및 팀장, 사업 담당자 ○ 보고회 대상 사업(37건) (2020.10.15. 기준) 연번 과 별 평 가 항 목 배점 목표 달성도 평가 (양호,보통,미흡) 사업소 담당자 목표 실적 달성율 (%) 1 행정지원과 청렴도 5 100 100 양호 2 〃 기관장 리더십 3 100 100 양호 3 〃 불친절민원 감축 2 상대평가 보통 4 〃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2 10 10 100 양호 5 〃 아리수 품질확인제 추진실적 5 22,710 22,658 99.8 양호 6 〃 고객지원시스템 운영 실적 3 3 3 100 양호 7 〃 전화친절도 3 상대평가 - - 보통 8 〃 홈페이지 콘텐츠 관리 1 100 100 100 양호 9 〃 예산집행 추진실적 1 사고이월X - - 양호 10 〃 신속집행 추진실적 1 92% - 81.8 양호 11 〃 상수도 직무전문교육 이수율 4 상대평가 - 4.2 보통 12 〃 시민참여 아리수 홍보 3 100 - 0 보통 13 〃 매스미디어 활용 홍보 2 100 - - 보통 14 요금과 유수율 6 98.60 99.29 △0.69 양호 15 〃 과년도 체납징수율 6 81.92 80.50 92.9 양호 16 〃 자동납부 및 전자고지 가입률 2 상대평가 1.771 - 보통 17 현장민원과 옥내노후급수관 개량비 지원 3 4,600 5,870 127 양호 18 〃 수도계량기 동파 예방률 4 상대평가 111 99.94 양호 19 〃 수도계량기 교체실적 1 27,021 21,447 79.4 양호 20 급수운영과 누수탐지 2 188 183 97.3 양호 21 〃 GIS 운영실적 5 상대평가 - - 양호 22 〃 합리적인 공사원가 계산서 작성에 의한 예산절감 4 상대평가 - - 양호 23 〃 배급수관 정비 3 3.0km 2.7 90.0 양호 24 〃 송배수관 정비 2 2.1km 1.8 85.7 양호 25 〃 기존관 철거 2 상대평가 - - 양호 26 〃 불용관 정비 2 상대평가 - - 양호 연번 과 별 평 가 항 목 배점 목표 달성도 평가 (양호,보통,미흡) 사업소 담당자 목표 실적 달성율 (%) 27 시설관리과 기전설비 유지관리 2 상대평가 - - 양호 28 유량계 유지관리 2 100 - - 양호 29 고장 및 노후밸브 정비 3 430 340 80.0 보통 30 상수도 시설물 순찰 ? 점검 및 유지관리 2 460 399 86.7 양호 31 상수도시설물(배수지·아리수올림터) 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관리 2 100 - - 양호 32 공사현장 및 시설물 안전관리 3 100 무사고 - 양호 33 교체장애 수전정비 2 1,126 873 77 보통 34 역류방지밸브 설치 실적 1 7,550 5,232 70 보통 35 학교 음수대 설치 3 148 107 72.3 보통 36 저수조 위생관리 실태점검 2 391 271 69.3 보통 37 ISO 22000 인증 유지관리 1 상대평가 - - 양호 ?? 회의내용 ○ 2020.10.15. 기준 사업별 추진 실적 보고: 각 부서 팀장 ­ 사업별 추진 현황: 양호 26건, 보통 11건 ­ 부서별 추진 실적 항목별 계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계 37 13 3 3 7 11 양호 26 8 2 3 7 6 보통 11 5 1 - - 5 미흡 - - - - - - ○ 사업별 담당자 의견(건의 및 협조 사항) - 기관장 리더십: 소장님 현장방문 후 출장 보고서 작성 철저 - 청렴도: 연말연시 외부기관 점검이 예상되므로 복무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부서별 공직기강확립 교육을 지속 실시할 것. - 고객지원시스템 운영 실적: 지연처리건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 철저 - 수도계량기 동파 예방률: 한파 지속 시 전직원 계량기 교체 적극 협조 - 유수율: ‘20년 하반기 유수율 향상 직원 회의 11월초 개최 예정 ⇒ 관련 부서 협조 요청 등 ?? 소장님 말씀 ○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의 마무리를 철저히 할 것(공통). ○ 상수도 직무전문교육 실적이 부진하니 직원 교육 희망 시 적극 지원 할 것(행정지원과). ○ 자동납부 및 전자고지 가입률 제고 방안 강구할 것(요금과). ○ 옥내 노후급수관 세대 교체 실적이 부진하니 남은 기간 적극 홍보 및 향후 교체 목표 조정 검토할 것(현장민원과). ○ 역류방지밸브 설치 실적 제고를 위하여 서울시설공단 독려 및 현 실정에 맞는 추진목표 조정 검토할 것(시설관리과). ○ 학교 음수대 설치: 별도 보고할 것(시설관리과) 등. < 2020년 하반기 경영실적평가 보고회 개최 > 따로붙임: 2020년 하반기 경영실적평가 보고회 자료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하반기「경영실적 평가 보고회」개최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830 생산일자 2020-10-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환석 (02-3146-4711) 관리번호 D00000410812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성과평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