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강남소방서 민원실 민원데스크 설치 공사 발주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22(2020.01.03.)호 “강남소방서 본서 증축 공사 기본계획” 나. 소방행정과-11796(2020.09.03.)호 “2020년 강남소방서 시설비 잔액 사용 계획” 다. 소방행정과-13421(2020.10.22.)호 “산출기초조사서(강남소방서 4층 민원실 민원데스크 설치 공사) ” 2. 강남소방서 본서 증축(민원실 확장) 공사와 관련하여 민원서비스 만족도 및 업무능률 향상을 위한 민원데스크 신규 설치 공사 발주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1) 공 사 명 : 강남소방서 민원실 민원데스크 설치 공사 2) 기초금액 : ※부가세 포함 3) 계약방법 : 나라장터 G2B 활용한 전자수의계약(전자수의시담) 4) 시담대상 : ○ 주 소 : ○ 사업자번호: 5)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4일 6) 예산과목 :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 / 시설비(401-01) 붙 임 1. 2020년 강남소방서 시설비 잔액 사용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각 1부. 4. 공사 시방서 1부. 5. 특별 시방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계약발주단계 체크리스트 1부. 8. 수의계약 사유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사업자등록증(베러디자인주식회사) 1부. 끝. 담당자 김진영 장비회계팀장 정민석 소방행정과장 김형국 소방서장 10/22 김윤섭 협조자 담당자 우승기 시행 소방행정과-13658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6)
21438319
20210928132758
본청
소방행정과-13658
D00000410644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