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정수시설과-11002 결재일자 2020. 10. 2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정수시설과장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조광호 전훈 10/21 代김달호 협 조 주무관 변민용 「오존주입설비 UPS 및 질소유량제어밸브 구매교체」 계약기간 연장 검토보고 2020. 10. 암사아리수정수센터 「오존주입설비 UPS 및 질소유량제어밸브 구매교체」 계약기간 연장 검토보고 현재 맛냄새물질 유입 등이 불안정한 관계로 안정적인 오존주입설비 운영을 위하여 아래 정비건에 대한 계약기간을 연장하고자 함 ?? 사업개요 ? 사 업 명 : 오존주입설비 UPS 및 질소유량제어밸브 구매교체 ? 계약금액 : ? 계약기간 : ‘20.8.25. ~ 10.24. ? 사업내용 : 오존발생기 UPS 4대 및 질소공급장치 유량제어밸브 1대 교체 ? 계약업체 : ? 진행현황 : 물품 제작 완료 (현장 교체 대기 중) ?? 계약변경 내용 및 사유 ? 변경사항 계약금액 당 초 변 경 증·감액 변경없음 계약기간 당 초 ‘20.08.25. ~ 10.24. 변 경 ‘20.08.25. ~ 12.24. ※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귀책소재 : 서울시 암사아리수정수센터) ? 변경사유 - UPS교체를 위해서는 오존발생기의 교번운전이 필요하며, 교번운전을 위해서는 오존발생기 4대 모두 일시적으로 가동이 중지 되어야 함. - 질소유량제어밸브 교체 시에는 4대 모두 약 1시간 가동 중지 필요 - 현재 맛냄새 물질 유입 등에 따라 오존발생기 가동 중지기간이 길어질 경우 안정적인 공정운영의 차질이 우려되는 바, 계약기간을 연장하여 변경된 계약기간 내 수질이 안정되었을 때 즉시 정비코자 함. ?? 향후계획 ? 계약변경(기간연장) 계약부서 의뢰(행정관리과) : ‘20.10.21. ? 정비완료 및 검수 : ‘20.12.24. 붙임 : 합의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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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132758
본청
정수시설과-11002
D0000041058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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