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서울시민카드 플랫폼 운영 및 유지관리용역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1. 관련근거 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 고시)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 2021년 서울시민카드 플랫폼 운영 및 유지관리용역’사업에 대해 입찰참여 기회 균등과 공정한 경쟁을 위하여 입찰공고 전에 제안요청서를 사전 공개하여 사업자 등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가. 공개기간 :‘20.10.21.(수) ~ 10.26.(월) 나. 공개방법 : 서울시홈페이지 입찰공고 및 나라장터 입찰정보(용역→사전규격공개) 다. 사전공개 내용 제목 :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2021년 서울시민카드 플랫폼 운영 및 유지관리용역 서울특별시에서 추진하는 ‘2021년 서울시민카드 플랫폼 운영 및 유지관리용역’ 사업과 관련하여 제안요청서를 입찰공고 전에 사전공개하오니 <제안요청서>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첨부된 <의견서> 양식에 내용을 작성하여 의견접수 기간 내에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사 업 명 : 2021년 서울시민카드 플랫폼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2. 발주(공고)기관 및 실수요기관 : 서울특별시 3. 사 업 비 : 금388,305천원(부가가치세포함) 4. 사업기간 : 2021. 1. 1. ~ 2021.12.31. 까지 5. 접수일시(의견등록마감일시) : 2020.10.21.(수) ~ 10.26.(월) 23:59 6. 의견제출방법 : 서울특별시 자치행정과 담당자 메일 송부 7. 담 당 자 : 소관수(rainfoot@seoul.go.kr, 02-2133-5847) 정가영(gagi2006@seoul.go.kr, 02-2133-5849) 본 제안요청서는 입찰공고전 사전공개용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의견서 1부. 끝. 주무관 소관수 서울시민카드팀장 김의중 자치행정과장 10/20 곽종빈 협조자 주무관 정가영 실무사무관 오정숙 시행 자치행정과-2230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47 /전송 02-2133-0776 / rainfoot@seoul.go.kr / 부분공개(5)
21427275
20210928110332
본청
자치행정과-22302
D0000041046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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