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사 O/A사무가구 조달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19332(2020. 10. 1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행정지원과(행정관리팀, 수질팀, 기계실, 민원지원실),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양재가압장 포함) 사무실 등의 내구연한 경과 및 노후된 O/A사무가구를 교체 구매설치하여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으로 후생 복지 향상 및 근무능률 제고에 기여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제3자 단가 계약) 코자 합니다. 가. 건명: 청사 O/A사무가구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다. 구매방법: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납품방법: 현장납품 마. 납품장소: 강남수도사업소 청사(본관)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사무실 바.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사.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405), 자산취득비(01)〈서비스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51102〉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 1부. 2. 구매량산출서 1부. 3. 친환경상품 구매검토서 1부. 4. 방침서 1부. 끝. 추산필 2020.10.16. No.27555 주무관 백판종 주무관 김은선 행정관리팀장 오환석 행정지원과장 이영세 강남수도사업소장 10/16 代이영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9442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7 /전송 3146-4953 / bpj100@seoul.go.kr / 부분공개(6)
21404978
20201017052006
본청
행정지원과-19442
D000004102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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