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보고(신림-수정)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391(2020.10.7.)호 「2020년 하반기 의용소방대원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5392(2020.10.7.)호 「2020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정비 계획 알림」 다. 신림119안전센터-4418(2020.10.12.)호 「2020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정비 계획 보고(신림)」 2. 신림119안전센터 2020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일제점검 계획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20. 10. 13. ~ 10. 29.(기간중 9일) 나. 점검대상 : 총 526개소(공설496개소, 비상소화장치 30개소) 다. 점검방법 : 비번 근무자 출동대기(초과근무) 조치 후 주간 근무자 일제조사 실시 ※ 변경내용 : 의용소방대원 매일 조별 3명씩 합동 조사 실시(20일~29일) 【붙임7 참조】 라. 세부계획 : 【붙임2 참조】 마. 주요 점검사항 및 유의사항 1) 소방용수시설의 사용상 장애요인 현지 시정조치 2) 비상소화장치 유지 관리 철저(수관적재 상태, 내?외부 청결 유지 등) 3) 노후소화전(30년이상) 조사 병행 실시 4) 소방차 통행로 노면표시 및 태양광조명등 설치상태 병행조사 6) 일제 검검 후 119행정정보시스템 사진 현행화 철저 바. 점검결과 제출일 : 2020. 11. 25.(수)한【붙임 3,4】 사. 일제조사 점검 종료 후 의용소방대원 활동 실적【붙임8】 보고 붙임 1. 2020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계획 1부. 2. 2020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일정(신림) 1부. 3. 2020년 하반기 소방용수 일제조사 결과(서식) 1부. 4. 노면표시 및 태양광 조명블럭 설치 점검(서식) 1부. 5. 일제조사 요령 1부. 6. 소화전 개폐 점검 시 유의사항 1부. 7. 의소대 일제지수리 일정(의용소방대원 인원 변경) 1부. 8. 소방용수조사 의용소방대 활동 출석부 1부. 9. 의용소방대 비상연락망 및 조직표 1부. 끝. 서무 이상길 진압3팀장 代이종세 119안전센터장 10/16 代이종세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4500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전송 02)878-2069 / / 부분공개(6)
21402578
20201017052006
본청
신림119안전센터-4500
D00000410221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