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현장민원 관련 회의결과 통보 및 의견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현장민원 관련 회의결과 통보 및 의견제출 요청 1. 120다산콜재단 현장민원 관련 회의결과(시민봉사담당관-23875, 2020.10.13.)와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 민원접수 등 현장민원 고충건의와 관련 ‘20.10.7(수) 개최한 회의결과에 대해 붙임과 같이 공유하고자 통보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회의결과에 대한 부서의견을 재검토하여 ’20.10.21(수)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회의개요 ○ 일 시 : 2020.10.7.(수) 14:00~15:30 ○ 장 소 : 시민봉사담당관실 ○ 참 석 : 10명(시민봉사담당관 6,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1, 120재단 3) ○ 회의안건 - 120다산콜재단 고충건의(요청사항)에 대한 회의결과(’20.9.11) 공유 - 현장민원 처리기준<별표1> 기준 및 현장민원 소관부서 역할 재정립 - 현장민원 핑퐁민원에 대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역할 - 기타 현장민원 관련 협조사항 붙임 1. 120다산콜재단 현장민원 관련 회의결과 보고서 1부 2. 현장민원 관련 소관부서 검토 1부 3. 현장민원 유형 및 기관별 담당자 미등록 및 오등록 사례 1부 4. 현장민원 35번 핑퐁 사례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0/15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01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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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0 다산콜재단 현장민원 관련 회의결과 보고(방침).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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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장민원 관련 소관부서 검토.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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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장민원 유형 및 기관별 담당자 미등록 및 오등록 사례(120).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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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장민원 35번 이관 사례(120).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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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120다산콜재단 현장민원 관련 회의결과 통보 및 의견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012 생산일자 2020-10-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국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4101253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