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민원접수 지연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민원접수 지연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그 동안 님께서 민원접수 지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신 부분에 대하여 먼저 죄송한 마음과 위로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10. 14.(수) 유선 상으로 먼저 설명드린 바, 님께서 지난 9. 17.(목) 제기하신 SH공사 직원의 업무 불성실 민원은 서울시 연관 부서인 주택정책과 및 공공주택과의 검토를 거쳐, SH공사 감사과로 최종 이송되었습니다. 우리 시는 타 기관 직원에 대한 직접적인 행정처리 권한이 없는 관계로 해당 기관의 감사부서로 이송한 것이나, 그 과정에서 님께 충분한 사전설명과 양해의 말씀을 전달해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불편이 발생되지 않도록 민원의 접수 또는 이송의 과정에서 진행상황을 보다 성실히 안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2133-7017번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시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 주무관 이보열 주택정책팀장 강준령 주택정책과장 10/14 김정호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1901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4층 / 전화 02-2133-7017 /전송 02-2133-0752 / autumn49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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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회신(민원접수 지연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19012 생산일자 2020-10-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보열 (02-2133-7017) 관리번호 D00000410026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