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의계약 의뢰(공간정보담당관 복합기 구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공간정보담당관 복합기 구매) 1. 공간정보담당관-11675(2020.10.12.)호와 관련입니다. 2. 노후화된 복합기 교체를 위해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행정사무물품(칼라복합기) 구매 나. 구매물품 : 칼라복합기 1대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바.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공간정보담당관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공문) 1부. 2. 수의계약요청 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4.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 구매가능 검토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견적서 1부. 8. 타견적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1부. 10. 통장사본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신유정 공간정보기획팀장 서미연 공간정보담당관 10/12 박희영 협조자 주무관 김숙희 결산물품팀장 代김용준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169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35 /전송 2133-1073 / god.u@seoul.go.kr / 부분공개(6 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공간정보담당관 복합기 구매계획.hwp

    비공개 문서

  • 붙임2.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발주부서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4.「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붙임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pdf

    비공개 문서

  • 붙임6. 산출기초조사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7. 견적서.xls

    비공개 문서

  • 붙임8. 타견적서.xls

    비공개 문서

  • 붙임9. 지온솔루션 사업자등록증(연락처).pdf

    비공개 문서

  • 붙임10. 지온솔루션 통장사본.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수의계약 의뢰(공간정보담당관 복합기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11698 생산일자 2020-10-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유정 (2133-2835) 관리번호 D00000409781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