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9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계획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9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계획 제출 요청 1. 우리병원에서 운영중인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민원 내용을 수렴하여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2. 각 부서에서는 조치결과(계획)를 2020년 10월 13일(화)까지 진료기획팀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고객의 소리 건의 내용 자료 1부. 끝. 서울특별시서북병원장 수신자 간호1과장,간호2과장 주무관 김우현 진료기획팀장 김상호 진료부장 심재천 서북병원장 10/12 박찬병 협조자 시행 진료부-7238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 http://sbhosp.seoul.go.kr/ 전화 02-3156-3278 /전송 02-383-9559 / wh788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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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9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계획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7238 생산일자 2020-10-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우현 (02-3156-3278) 관리번호 D00000409838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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