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알림(9.28. ~ 9.29.) 1. 市소방행정과-23301(2020.9.14.)호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소방공무원 복무지침 조정시행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인원을 지정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부서 신청 직원들은 재택근무에 성실히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0. 9. 28.(월) ~ 9. 29.(화) 나. 인 원 : 7명(내근 및 임신공무원) ※ 인원 및 날짜 변동시 부서별 내부 결재 후 실시 다. 방 법 : 코로나19 대응 및 대민업무에 지장이 없는 범위내, 부서별 적정비율(1/3) 재택근무 1) 출장, 휴가, 공가 등 재택근무 실시율에 포함 2) 재택근무일 09시에 계획서(출근), 18시에 결과보고서(퇴근) 메모보고 3) 재택근무일 외출, 조퇴 등 사용 금지 ⇒ 일반 근무로 전환 ※ 세부사항 붙임 참조 붙임 1. 재택근무 시행방법(2단계) 1부. 2. 메모보고 제출서식 1부. 3. 재택근무 헬프데스크 1부. 4. 재택근무 인원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이윤정 소방행정과장 09/25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82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yymmss781@seoul.go.kr / 대시민공개
21332001
20210928134806
본청
소방행정과-9820
D00000408963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