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전화민원] 코끼리열차 사회적거리두기 요청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대공원 코끼리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대공원 내 코끼리열차는 최고가 입찰을 통하여 낙찰된 업체[동원건설산업(주)]가 직접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코끼리열차 운행 시 탑승객의 사회적거리두기 부족에 대해서 지적해주셨습니다. 좋은 지적 감사드립니다. 현재 저희 대공원에서는 코끼리열차 탑승 시 관람객 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시 마스크착용 후 탑승을 의무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바와 같이 추가적으로 사회적거리두리 차원에서 코끼리열차 승객들이 탑승 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착석할 수 있도록 운영업체에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울대공원 이용에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09/25 김명준 협조자 시행 운영과-5532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0 /전송 02-500-7990 / ksn66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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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134806
본청
운영과-5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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