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감리 용역」 계약(공고) 의뢰 1. 정보시스템담당관-9265(2020.6.10.)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감리 용역」 사업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전자공개 수의계약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감리 용역 나. 소요예산 : 금54,109,000원(금오천사백일십만구천원)(부가세포함)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0. 12. 31. 라. 계약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 마. 입찰참가자격 : [붙임5] 입찰공고문(안) 참고 바. 예산과목 -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서비스 운영·고도화,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 연구개발비, 전산개발비 사. 사전절차 이행여부 - 정보화심의, 일상감사, 원가심사 : 해당사항 없음 - 사전규격공개 : 완료 (‘20.6.12.~6.16.) 아. 이호조 지출품의번호 : 105번 붙임 1. 사업계획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내역서 1부. 4. 사전심의 결과서 1부. 5. 입찰공고문(안)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박선정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6/18 한정우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968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86 /전송 02-2133-1071 / marple@seoul.go.kr / 부분공개(5)
21307058
2021092813592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9689
D000004020051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