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시설공단이사장(공공자전거운영처) (경유) 제목 외국인 '따릉이' 이용관련 개선사항 통보 1.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이‘따릉이’를 불편없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개선사항을 통보하오니 적극 반영·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 개선사항 1) SNS를 활용한 홍보 확대 : 기존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외 유튜브 추가 2) 외국인 이용 각종 관광사이트(서울관광재단, 한국관광공사, 관광 관련협회 등)를 통한 홍보 강화 3) 따릉이 앱 디자인 개선 - 이용실태 : 외국인(내국인 포함)이 따릉이 앱 화면에서 불편사항 신고(고장, 따릉이 결제 및 이용방법 등)시 콜센터 전화번호를 쉽게 찾기 어려움 - 개선방안 : 따릉이 앱 대표화면 상단(또는 하단)에 콜센터 전화번호가 쉽게 눈에 보이도록 개선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용면 공공자전거팀장 김훈기 자전거정책과장 08/26 서병철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107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7층 (서소문동) / 전화 2133-2758 /전송 / / 부분공개(5)
21306451
20210928135927
본청
자전거정책과-1074
D0000037996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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