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시스템 민원종류변경 등 기능 개선 요청

시민의 눈으로 행정을 살피고, 시민의 마음으로 바로잡겠습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울특별시장(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민원종류변경 등 기능 개선 요청 1. 응답소 시스템 민원종류변경 등 관련 아래와 같이 시스템 기능 개선을 요청하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선 요청사항 : 민원종류변경시 팀장 선람기능 및 접수자 일괄분배 기능 추가 ① 응답소에서 고충민원으로 분류된 민원에 대하여 담당자 전결로 민원종류를 일반민원 등으로 변경하고 있는 사안에 대하여, 민원종류를 일반민원 등으로 변경시 팀장선람 후 변경할 수 있도록 팀장 선람기능을 추가하여 주시기 바람. 구분 현행 개선요청 민원종류변경 담당자 전결로 일반민원 변경 팀장 선람 후 일반민원 변경 ② 응답소 접수중인 민원을 접수자에게 일괄분배하는 기능 추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유상선 운영총괄팀장 정문철 위원장 09/28 박근용 협조자 고충민원조사1팀장 임상수 고충민원조사2팀장 장광섭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453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3123 /전송 02-768-8846 / sudo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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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시스템 민원종류변경 등 기능 개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453 생산일자 2020-09-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상선 (02-2133-3123) 관리번호 D00000409036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법무및규정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