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변경보고(9.25.)-소방행정과 1. 관련근거 가. 市소방행정과-23301(2020.9.14.)호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소방공무원 복무지침 조정시행 알림』 나. 소방행정과-9525(2020.9.17.)호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계획(9.21.~9.25.)』 2. 위와관련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인원을 다음과 같이 변경 보고합니다. 가. 인 원 : 1명 나. 변경사항 연번 직급 성명 재택근무일 변경전 재택근무일 변경후 변경 사유 1 붙임 재택근무 변경 인원 현황(9.21.~9.25.) 1부. 끝.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이윤정 소방행정과장 09/23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72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yymmss781@seoul.go.kr / 부분공개(6)
21274925
20210928141102
본청
소방행정과-9721
D00000408723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