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품질지도과-1296 결재일자 2020. 9. 23. 공개여부 부분공개(5) 주무관 품질지도과장 결 재 김석기 09/23 강태근 협 조 주무관 김태묵 직원 교육사항[2020.9.22.(화)] 교육일시 2020.09.22.(화) 17:00∼17:30 교육장소 품질시험소 2층 회의실 교육대상 현원 8명 전원 참석 교육제목 주간 업무보고 내용 전달 및 현안 요청사항 교육내용 ○ 추적명절을 앞두고 주간업무 회의결과 보고내용에 대해 직원 교육일지를 작성하고, 우리시험소 전체 회의자료를 첨부하니 각 부서의 추진사항을 필독하여 업무에 참고하기 바람. ○ 주간 업무보고 내용 및 소장 및 과장 요청사항 전달 1.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9.29일까지) - 점검기간: 2020.8.31~9.29(기간중 기관별 전화 5콜, 방문 3회 점검) - 유형 및 평가요소 · 전화민원 응대 및 방문민원 응대 · 응대태도, 전체만족도 등 각 5개 지표 2. 추석절 공기기강 확립 및 점검(9.14.~10.11일 까지) - 추석명절 대비 및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직원들은 출퇴근 시간 준수 등 복무기강 확립에 신경써주기 바람. - 내 용 · 추석명절 관련 비위행위 사전예방 · 허위출장 및 무단이석 등 복무기강 점검 - 점검방법 · 자체점검반 구성 후 점검실시(총무과) · 기강 감찰활동 실시(市 감사담당관) 3. 코로나-19 역학조사반 근무자 지원 협조 - 대상인원 / 기간: 1명 2주일 또는 2명 1주일씩 / 20.10.5일 부터 - 코로나 확산에 따른 역학조사반 지원근무 차출은 직원들간 자율적 으로 협의하여 선정되도록 요청함. 4.‘사업으뜸이’표창 사전절차 준비 - 방침 및 공적조서 작성 등 절차 이행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준비에 철저를 기하기 바람. 5. 점검자료 작성 관리 현행화 - 점검은 연간 계획과 월별 계획을 수립하여 실시하고 있는데 점검대상이 당초 계획 이후 추가되는 등 조정이 있는 경우 그 사유를 반영하여 근거자료 작성하기 바람. 6. 직원 업무분장 실시(9.25일자) - 업무의 비중, 점검실적, 직원 건강상태 등을 감안하여 한시적으로 업무분장 시행 - 조정내용 · ○ 코로나-19 역학조사반 직원 차출 및 직원들의 건강상태로 점검계획에 차질이 우려되니, 조정된 업무분장에 따라 직원 간 보완 지원하여 업무 공백에 차질(금년도 계획한 점검물량은 최대한 소화시킬 수 있도록)이 발생되지 않도록 협조 바람. 붙임: 품질시험소 주간업무보고 자료 1식. 끝.
21260169
20210928130214
본청
품질지도과-1296
D000004087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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