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질문과 답변 민원접수에 따른 답변등록(봉천동 171) 우리 사업소 질문과 답변 시스템으로 민원이 접수되어 이에따른 답변을 등록합니다. 가. 민원접수 일시: 2020. 9. 18. 나. 민 원 인: 다. 연 락 처: 라. 주 소: 마. 민원내용: 첨부확인 바. 사진 사. 답변내용(게시판):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리수 사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답변 드리겠습니다. 해당 민원은 유선상 설명드린 바와 같이 발생 원인에 대한 현장조사로, 수질검사 및 배관 상태 확인이 필요하다고 사료됩니다. 먼저 님 댁 및 아파트 저수조 수질검사를 진행하고 발생 원인에 대해 조사한 뒤 결과에 대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아리수 사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급수운영과 담당자: 02-3146-4564(김경아 주무관) 주무관 김경아 급수운영팀장 서규석 급수운영과장 09/22 이용구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15639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급수운영과 (신대방동) / 전화 02-3146-4564 /전송 02-3146-4589 / / 부분공개(6)
21256573
20210928130214
본청
급수운영과-15639
D000004086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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