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 요구 자료 제출 시 행 교통운영과-14796 결재일자 2020. 9. 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접수번호 접수일자 수 신 자 수신자참조 수신자 기획담당관,교통정책과장 주무관 교통시설팀장 교통운영과장 보행친화기획관 도시교통실장 결 재 송치완 박성재 강진동 마채숙 09/22 황보연 협 조 제 목 국회의원 요구자료 제출(요구번호 1945번, 이명수의원, 행정안전위원회) 따로붙임 : (국회?시)의원 요구자료 1부. 끝. 이명수의원(행정안전위원회,국민의 힘) □ 요구번호 1945번 25. 불량교통표지판 개선 관련 25-1. 최근 5년간 연도별 불량교통표지판 개선 현황 25-2. 불량교통표지판 개선사업시 발생하는 문제점 및 그에 대한 대책 25-3. 최근 5년간 연도별 불량교통표지판 개선 관련 예산 □ 의원님께서 요구하신 불량 교통표지판(도로표지) 개선 관련 자료를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25-1. 최근 5년간 연도별 불량 교통표지판 개선 현황 ? 붙임 1. 25-2. 불량 교통표지판 개선사업시 발생하는 문제점 및 그에 대한 대책 - 서울시에서는 불량 도로표지로 인한 이용자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2017년 11월부터 2개월간 해당 표지판 전수조사 등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정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 2016년부터 현재까지 5년간 약 795개를 정비완료 하였고 이에 따른 큰 문제점은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향후에도 자치구 등 표지 관리기관의 자체조사 또는 시민 신고로 발견된 불량 표지판에 대해서는 신속히 정비하여 이용자의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하겠습니다. 25-3. 최근 5년간 연도별 불량 교통표지판 개선 관련 예산 ? 붙임 1. ※ 추가 요청 사항 : 교통안전표지 설치 현황 ? 붙임 2. 따로붙임 : 1. 최근 5년간 연도별 불량교통표지판 개선 현황 및 관련 예산 1부. 2. 교통안전표지 설치 현황 1부. 끝. 작 성 자 기관명 ( 부 서 명 ) 직 위 성 명 서울특별시 (교통운영과) 담당사무관 박성재 ☎2133-2495 주무관 송치완 작 성 일 : 2020.9.21.
21244986
20210928141636
본청
교통운영과-14796
D00000408663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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