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호소성 민원 처리결과 보고

서부수도사업소 CU8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 처리결과 보고 님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 후 결과를 보고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고지서 송달 민원내용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저희 집은 다세대주택으로 대문과 현관 사이에 누구나 드나들 수 있는 약 2~3미터 정도의 통로가 있는 집입니다. 대문은 택배 기사님들이나 우체부 아저씨들을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1층 현관만 비밀번호라 설정되어 있죠.) 그래서 그 통로는 저희 건물에 사는 분들 말고도 저희 건물에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오다닐 수 있는 마당이자 길입니다. 그래서 보통 우체부 아저씨나 택배기사님들은 그곳에 함부로 편지나 택배물품을 두고 가시지 않습니다.심지어는 전단지 붙이시는 분들조차도 그곳에 전단지를 던지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니 보지도 않고 밟혀버릴테니까요... 오늘 보니 저희 집 동납부 청구서가 그곳에 버려져 있더군요. CCTV로 확인해 보니 송달하시는 분께서 그곳에 휙 던져놓고 가셨습니다. 몇 발짝만 더 가서 현관문 밑으로, 아니... 현관문 앞에만 놓아주셨어도 이렇게까지 민원을 넣지 않았을텐데....더 걸어들어오실 생각도 않으시고 그 마당이자 통로인 그 자리에 서서 쓰레기 버리듯 그 자리에 던지고 가시더라구요. 송달하시는 분도 그 통로에 들어와서 그렇게 하셨으니 사람들이 오고가는 통로라는 것을 분명히 아신것일텐데요...자동납부 청구서라 없어져도 큰 문제 안 된다고 생각하셨을까요? 그래도 엄연한 저희집에 관련된 사적인 서류 인데....CCTV를 확인하고서는 송달하시는 분이 그렇게 처리하신다는 게 기가 차서 이렇게 민원을 남깁니다. 청구서에 있는 번호로 전화하니 받지 않으시더군요. 앞으로는 별것 아닌 청구서라 할지라도...1층 현관 비밀번호를 모른다 할지라도 건물 안으로 밀어넣어주기시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일일이 한집 한집 다니시며 전달하시는 게 쉬운 일 아님은 알지만 그래도 남의 물건(서류도 물건이니까요) 전달하시는거니 신경써서 제대로 전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두 달 후에는 절대 이런 일로 기가 차고 화나는 일이 없기를, 그래서 다시 이런 민원 넣을 일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 접수하신 민원내용에 대해 잘 읽어봤습니다. 내용을 읽어보 보며 고객님께서 많이 황당하고 당황스러우셨을것 같아 매우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송달 담당자를 대신하여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의 팀장으로서 고지서 송달부서에 고지서 송달시 소홀함이 없도록 해당 담당자에게 주의를 주도록 하였으며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올바른 송달방법을 교육, 숙지 하도록 조치를 하였습니다. 추후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서부수도사업소 (☏02-3146-3588)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귀댁에 항상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주무관 강희경 요금관리1팀장 이영숙 요금과장 09/21 최성길 협조자 시행 요금과-18805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588 /전송 02-3146-3615 / bonatop@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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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소성 민원 처리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18805 생산일자 2020-09-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희경 (02-3146-3588) 관리번호 D000004085170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수도요금민원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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