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열린민원실 민원가림막 추가 구입비용 지급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우리과 열린민원실 인원 재배치에 따라 근무직원의 민원인 대면접촉 보호를 위해 민원가림막 추가 구입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일시 : 2020.9.21 나. 구매업체 : 다. 구매금액 : 금132,000원(금십삼만이천원) 라. 구매내역 : 민원가림막 4개 (붙임참조) 마. 결제방법 : 채주계좌에 무통장 입금 바,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행정운영경비(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1부 2. 견적서(타견적 포함)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9/21 代김은희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24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6)
21236337
2021092814222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2462
D0000040853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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