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20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대금 지급 의뢰(2차) 1. 관련문서 가.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市 재난대응과-1985(2020.1.22.)호 『2020년 소방용수시설 설치 보수 및 소방차 통행로 환경개선 예산사용계획』 다. 재난관리과-5199(2020.9.11.)호 『2020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 계획 보고(2차)』 2. 2020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대금 지급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2020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2차) 나. 구매품목 : 다. 구매업체 : 라. 소 요 액 : 마. 예산현황 1) 예산과목 : 소방재난능력의 향상으로 안정적인 재난시스템 구축/ 소방용수시설등의 설치 및 관리(소방안전특별회계)/ 소방용수시설 설치 및 보수/사무관리비 (201-01) 2) 예산집행 : 바. 집행방법 : 부서운영카드 결제 후 계좌 입금 조치 붙임 1. 구매 계획 공문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1부. 3. 거래명세서 및 구매영수증 각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이우득 대응총괄팀장 박광철 재난관리과장 09/17 代박광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286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8643 /전송 02-2652-2286 / deuck81@seoul.go.kr / 부분공개(6)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21220003
20210928143231
본청
재난관리과-5286
D00000408325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