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변경계약 의뢰(「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준공기한 연기) 우리과에서 시행 중인 다음 용역에 대하여 준공기한 연기를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용 역 명 :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2. 계 약 자 : (사)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3. 준공기한 연기계획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준공기한 2020. 9. 15. 2020. 10. 30. 4. 귀책사유 : 서울특별시 5. 연기사유 - 택시호출앱 소비자 피해 보상제도 마련을 위한 토론회가 2020. 9. 9.(수)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대응단계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토론회 개최가 연기되어 기한 내 용역 완수가 불가하므로 용역 기한을 연장하고자 함 붙임 1.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1부. 2. 준공기한 연기방침서 1부. 3. 합의각서 1부. 끝. 택시물류과장 주무관 김지수 택시정책팀장 代최준영 택시물류과장 09/11 代백종이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6749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39 /전송 02-768-8898 / gsuny0912@seoul.go.kr / 부분공개(6)
21213082
20210928143231
본청
택시물류과-36749
D0000040796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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