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본부 전산실 신규 서비스 입주 요청(상수도 AI 민원상담 비서봇)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본부 전산실 신규 서비스 입주 요청(상수도 AI 민원상담 비서봇) “AI·Big Data기반의 민원상담 로봇 구축”사업과 관련하여 가상화 서버를 활용한 서비스 입주를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서비스명 : AI 민원상담 비서봇 - 사업기간 : 2020. 9 ~ 2021. 7 (10개월) - 서비스내용 : 전화상담 직원의 통화내용을 AI로 실시간 분석하여 지원 나. 신청내용 : 가상화 서비스 입주요청(총3건) 1) 상수도 AI 민원상담 비서봇 2) 상수도 AI 민원상담 비서봇 개발서버 3) 상수도 AI 통합DB 첨부 : 1. 서비스 입주검토 요청서 각 1부. 2. 시스템 구성도 1부. 3. 보안성 검토결과 1부. 끝.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강우경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민원분석과장 09/16 박희복 협조자 주무관 김연선 시행 민원분석과-477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51(합동) 3층 민원분석과 /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tussy@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2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상수도사업본부_입주검토 요청서_가상서버_서비스_민원분석과_20200916.hwpx

    비공개 문서

  • 챗봇 시스템구성도(상수도).pptx

    비공개 문서

  • 2. 정보화사업 보안성검토 결과서(상수도사업본부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본부 전산실 신규 서비스 입주 요청(상수도 AI 민원상담 비서봇)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4774 생산일자 2020-09-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우경 (02-3146-1142) 관리번호 D000004082133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