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6호 서식(2)>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6900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734 (노량진1동 2-3) 전화: 02-3146-1914 팩스: 02-3146-1908 수도자재관리센터 소장 : 정임근 팀장 김미애 주무관 : 최다슬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소장 등록번호 : 수도자재관리센터-18305 최다슬 김미애 09/15 정임근 시행일자 : 2020. 9. 14. 부분공개(7) 제 목 : 업무관련 도서구매 협조 센터 직원의 업무에 필요한 도서를 구매하고, 그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품 목 : 도서 구매 나. 소요금액 : 다. 산출내역 : 붙임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라. 구매업체 : 마. 구매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 결제계좌 입금 바.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배급수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구매영수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재 무 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업무관련 도서구매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1197566
20210928143830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18305
D00000408180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