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본부 구조장비 구매 관련 배정(의뢰) 계획 알림(2차)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본부 구조장비 구매 관련 배정(의뢰) 계획 알림(2차) 1. 가. 관련근거 가. 2020년도 성과주의 예산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나. 市 재난대응과-6624(’20.03.17.)호 「2020. 구조장비 보강 사업 관련 구조 및 생활안전대 장비 구매 계획」 다. 市 재난대응과-18205(’20.08.31.)호 「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건 2차 남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 2. ’20년 구조장비 보강 사업 관련 우리 기관에 배정된 구조장비 구매 2차 남품 건에 대한 배정(의뢰)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기간/장소: ’20. 9. 1.(화) ~ 9. 10.(목) / 구로소방서 나. 물품/수량: 반지절단기, 구조헬멧 등 / 총 17종 73점 다. 배정부서: 현장대응단(구조대) 라. 배정방법: 업체에서 순회해 구로소방서로 수령 후 배정부서로 인계 마. 배정확인 - 장비등록: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 [※ 사진첨부 필수] - 제출서류: 인수증(구조팀) / 청구 및 출급증(장비회계팀) 3. 행정사항 가. 해당 부서는 장비수령 및 확인 후 소방장비관리시스템에 등록 ? 소방장비관리시스템 주소: http://eims.ndms.go.kr/idsiIPS 나. 수령자는 인수증[붙임2]을 작성해 ’20. 9. 11.(금)까지 재난관리과 구조운영에게 이메일로 제출 다. 또한 해당 물품에 맞춰 청구?출급증을 작성해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장비담당에게 ’20. 9. 16.(수)까지 직접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조장비 배정(본부 2차 납품 건) 1부. 2. 물품 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3. 소방장비관리시스템 등재 방법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권우성 구조팀장 이종태 재난관리과장 09/11 우성삼 협조자 담당자 서동석 시행 재난관리과-5394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구로소방서 (고척동) / 전화 02-2681-8119 /전송 02-2618-3109 / renerer0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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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구조장비 배정(본부 2차 납품 건).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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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물품 검수 및 인수증(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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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소방장비관리시스템 등재 방법.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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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본부 구조장비 구매 관련 배정(의뢰) 계획 알림(2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구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394 생산일자 2020-09-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우성 (02-2681-8119) 관리번호 D0000040798702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구조장비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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