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물품계약체결 통보(서울기록원 출입통제 카드리더기 구매) 1. 운영지원과-6036(2020. 9. 1.)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서울기록원 출입통제 카드리더기 구매」물품계약을 아래와 같이 체결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기한내 납품검사원을 제출토록하여 지체상금이 부과되는 일이 없도록 업체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서울기록원 출입통제 카드리더기 구매 나. 계약금액 : 다. 계약업체 : 라. 계약일자 : 2020. 9. 9. 마. 납품기한 : 2020.10. 5.까지 바. 계약방법 : 전자수의시담 사.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소액수의계약) 붙임 물품계약서 1부. 끝. 주무관 임정민 운영지원과장 09/10 권도석 협조자 시행 운영지원과-6214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 (녹번동, 서울기록원) / 전화 02-350-5632 /전송 02-350-5605 / / 부분공개(7)
21176902
20210928144723
본청
운영지원과-6214
D0000040785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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