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생활치료센터 퇴소 시 물품 제공 요청 민원 관련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코로나19에서 완치되어 한전생활치료센터를 퇴소하는 당일 궂은 날씨로 인하여 우산 지원을 요청 하신 이후 불쾌감을 느낄 정도의 불가 답변을 들으시어 해당 직원의 책임을 물을 것을 바란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하셨던 기간 중 불편함과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필요 물품의 제공을 요청 하셨을 당시는 코로나19 확진 환자 입소가 급증하던 시기로 센터에 구비된 물품이 아닌 경우에는 세세하게 챙겨드릴 수 없었던 상황이었으며, 이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에는 퇴소하시는 분들의 상황에 맞도록 필요 물품들을 사전에 구비, 지급해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특히, 생활치료센터에서 근무하는 공무원 등의 불친절한 상담태도로 생활하시는 동안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동일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근무자 교육을 강화하여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도영 인재노무팀장 김형태A 인력개발과장 09/08 김현중 협조자 시행 인력개발과-1631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57 /전송 02-768-8887 / deisler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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