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업무추진에 필요한 사무용품(복사용지)구매비용 지급 현안업무 추진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날 짜 : 2020. 8.11(화) 나. 금 액 : 금860,000원(금팔십육만원) 다. 내 역 : A4 복사용지 40박스 라. 구 입 처 : 서울특별시립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양천구 목동서로 33) 마. 예산과목 : 도시재생실 주거재생과, 행정운영경비(도시재생실 주거재생과), 일반운영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도시재생실 주거재생과) 바. 지급방법 : 채주 계좌에 입금 붙임 : 1. 전자세금계산서 1매. 2. 산출기초조사 및 견적서 각 1부 3. 물품검수조사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영일 주거재생총괄팀장 김경진 주거재생과장 09/08 양준모 협조자 시행 주거재생과-945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1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163 /전송 02-2133-0747 / oror34@seoul.go.kr / 부분공개(6)
21153817
20210928145449
본청
주거재생과-9456
D0000040764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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