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 데이터센터소장(클라우드센터운영과장) (경유) 제목 [AI·Big Data 기반의 민원상담 로봇] 구축 관련 가상화서버 제공 요청 1. 행정운영과-2018(2020.2.24.)호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추진 예정인 AI·Big Data 기반의 민원상담 로봇 시스템 구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가상화서버 제공을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업무명 :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 요청서버제원 - 하드웨어 : 가상화서버 2식 1) 프론트오피스 서버 1식: CPU 4Core Ram8Gb, Hdd 300Gb 2) 백오피스 서버 1식 : CPU 4Core Ram8Gb, Hdd 300Gb - 운영체제 : 리눅스 레드햇 7.x 계열 ○ 제공일 : 2020. 09. 22. 붙 임 : 장비소요규모 조사서 2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강우경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민원분석과장 09/08 박희복 협조자 주무관 김연선 시행 민원분석과-451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51(합동) 3층 민원분석과 /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tussy@seoul.go.kr / 부분공개(7)
21150199
20210928145449
본청
민원분석과-4514
D00000407618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