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에 필요한 공간 협조 요청 1. 민원분석과-2546(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 2020.3.9.)호와 관련입니다. 2. 본 용역 과업 중 메뉴방식의 챗봇이‘20. 10월 중으로 대시민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3. 이에 고객지원시스템 및 본부 콜센터시스템 연계, 전사작업 등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하여 용역 투입인력 중 일부가 본부에 상주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간을 요청드리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기간 :‘20. 9월 ∼‘21. 7월 (10개월) 나. 상주인력 : 사업PM 등 필수요원 4명 ※ 개발인력 등(15명 이내)는 별도 원격지에서 개발 예정. 끝.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김연선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민원분석과장 09/08 박희복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451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서울상수도사업본부 민원분석과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libitum@seoul.go.kr / 대시민공개
21149200
20210928145449
본청
민원분석과-4515
D000004076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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