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에 필요한 공간 협조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에 필요한 공간 협조 요청 1. 민원분석과-2546(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 2020.3.9.)호와 관련입니다. 2. 본 용역 과업 중 메뉴방식의 챗봇이‘20. 10월 중으로 대시민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3. 이에 고객지원시스템 및 본부 콜센터시스템 연계, 전사작업 등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하여 용역 투입인력 중 일부가 본부에 상주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간을 요청드리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기간 :‘20. 9월 ∼‘21. 7월 (10개월) 나. 상주인력 : 사업PM 등 필수요원 4명 ※ 개발인력 등(15명 이내)는 별도 원격지에서 개발 예정. 끝. 민원분석과장 주무관 김연선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민원분석과장 09/08 박희복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451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서울상수도사업본부 민원분석과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libitum@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에 필요한 공간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4515 생산일자 2020-09-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연선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0761823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