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업무용 자료인쇄비 지급 예산과목 : 기획조정실 법률지원담당관, 행정운영경비(기획조정실 법률지원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기획조정실 법률지원담당관) 우리 부서 업무용 자료인쇄비를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명: 업무용 자료 인쇄비 지급 2. 일시: 2020.9.4.(금) 3. 업체명: (주)파피루스(중구 세종대로20길 15) 4. 소요예산: 금180,000원(금일십팔만원) 5. 지급방법: 부서 법인카드로 결제 후 결제게좌 입금 붙임 1.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2. 거래명세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정유진 시민법률서비스팀장 장선경 법률지원담당관 09/07 장영석 협조자 시행 법률지원담당관-1467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8층 / 전화 02-2133-6716 /전송 02-768-8819 / cyjin15@seoul.go.kr / 부분공개(7)
21145530
20210928145710
본청
법률지원담당관-14678
D000004074967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