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2020년도 DDP (시설개보수) 정보시스템 개선사업(변경) 예산타당성 심사 요청 1. 디자인정책과-9461(2019. 8. 13) “2020년 DDP 정보시스템 개선사업 추진계획”, 정보시스템담당관-14970(2019. 10. 11)“2020년 정보화사업 예산타당성 심사결과(2차) 통보” 및 디자인정책과-9936(2020. 9. 2) “2020년 DDP 정보시스템 개선사업 변경추진계획”과 관련입니다. 2. 2020년도 2차 추경 시 DDP 시설개보수 및 콘텐츠공간 리뉴얼 사업비가 감액(됨에 따라 동 사업의 세부사업 중 정보시스템 개선사업을 변경(축소) 추진하기로 하였으며, 이에 따라 붙임“2020년 DDP 정보시스템 개선사업 변경추진계획”에 의거 예산타당성 심사자료를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0년 DDP 정보시스템 개선사업(변경) - 사업기간 : 2020. 9월 ~ 12월 - 사업예산 : 나. 예산타당성 심사 전 자가확인 사항 자가 확인사항 이행 여부 (O,X,해당없음) 비고(사유, 계획 등) ① 타 사업, 기존사업, 기존시스템 등과의 중복성 여부 점검 O 시 행정재산인 DDP 내에서 독립적, 제한적으로 운영중인 정보시스템임 ② 사업계획서 수립(개선목표 포함) O 붙임03 ③ 신규사업 대상목록 총괄표 작성 O 붙임02 ④ 사업별 효과분석 기초자료 조사표 작성 O 붙임04 ⑤ 웹사이트 구축 검토 요청서 (해당사업만 작성) 해당없음 - 붙임: 1. 예산타당성 심사요청서 1부 2. 신규사업 대상목록 총괄표 1부 3. 2020년 DDP 정보시스템 개선사업 변경추진계획(방침서) 1부 4. 사업별 효과분석 기초자료 조사표 1부 5. H/W 구매 총괄표 및 시장조사보고서 1부. 끝. 디자인정책과장 주무관 문현일 디자인정책팀장 김남수 디자인정책과장 09/04 이혜영 협조자 시행 디자인정책과-1003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 전화 02-2133-2704 /전송 02-2133-1065 / himun@seoul.go.kr / 부분공개(5)
21136720
20210928150434
본청
디자인정책과-10038
D00000407469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