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민원분석과-4367 결재일자 2020.9.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분석과장 경영관리부장 김연선 박희복 09/04 김영기 협조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주무관 강우경 -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 용역 - 제안서 평가결과 보고 2020. 9. 상수도사업본부 (민원분석과) -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 용역 - 제안서 평가결과 보고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입찰참가자의 제안내용 적정성 및 사업 수행능력에 대한 공정한 평가로 협상 적격자(2개업체)를 선정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0개월 ?? 사 업 비 : 금1,115,543천원(일십일억일천오백오십사만삼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내용 ○ 대시민 상담챗봇 서비스 및 업무지원을 위한 상담비서봇 서비스 구축 ○ 전화음성을 문자로 변환하여 원천적인 민원 Big Data 자료수집 ○ Big Data 분석을 고려한 지식베이스구축에 관한 컨설팅 및 개발 ○ 하드웨어 및 상용소프트웨어 구매·설치 2 제안서 평가위원회 ?? 일 시 : 20200.9. 2(수) 14:00 ∼ 16:30 ?? 장 소 : 상수도본부 4층 회의실 ?? 내 용 : 제안발표 후 질의응답, 평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등 ?? 평가위원(8명) (위원장: 평가위원 중 호선) 연번 전문분야 성 명 소 속 직 위 비 고 ※ 시민참여옴부즈만 차은화 입회 ?? 평가방법 및 배점 구 분 평가분야 배점 평가주체 평가시기 기술능력 평 가 정량적 평가 20 사업담당자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이전에 완료 정성적 평가 70 제안서평가위원회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시 입찰가격 평 가 입찰가격 평가 10 규정 산식 활용 정성적(지표)평가 직후 ?? 제안 참여업체(2개) 접수연번 업체명(참여율) 대표자 소재지 발표 순서 3 평가 결과 ?? 제안서 종합 평가표 (상세내역 붙임 참조) 구 분 평가분야 ㈜위고 컨소시엄 ㈜이씨에스텔레콤 ?? 협상적격 : 2개 업체 ?? 우선협상대상자 : ㈜이씨에스텔레콤 ?? 협 상 절 차 ①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②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의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실시 ③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 될 경우,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 실시 4 향후일정 ?? 제안평가 참석 위원 수당 지급 ……………………… ’20. 9. 4. (금) ?? 기술 및 가격 협상……………………………………… ’20. 9. 7. (월) ?? 협상 결과 통보 ………………………………………… ’20. 9. 10.(목) ?? 사업 시행(예정)………………………………………… ’20. 9. 14.(월) 붙임 1. 업체발표순서 추첨 1부. 2. 사전의결 1부. 3. 평가위원 참석대장 1부. 4. 시민참여옴부즈만 참석대장 1부. 5. 위원보안각서 1부. 6. 위원별 정성평가표 1부. 7. 정량·정성·종합 평가표 1부. 8. 제안평가위원회 관련 이미지 1부. 9. 제안평가위원회 녹취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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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150434
본청
민원분석과-4367
D0000040739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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