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1. 2020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는 접수된 민원사항은 없습니다. 2. 2020년 고객의소리 관리대장을 첨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0년 고객의 소리 현황(1월~8월) - 구분 민원 총건수 칭찬 건수 칭찬내용 불만건수 조치결과 비 고 1월 1 0 1 병원식단 지속노력 2월 3 2 의사,간호사, 의사 칭찬 1 공동생활(TV) 설명 3월 4 2 간호사,간병인 칭찬 2 비데교체 완료 안내방송(음량) 설명 4월 3 3 병원장,의사, 간호사 칭찬 0 5월 2 1 간호사 칭찬 1 운동기구 교체, 와이파이 증설설명 6월 1 1 의사,간호사 칭찬 0 7월 2 0 2 본관 실외기 정리, 의사소통 교육실시 8월 0 0 0 합계 16 9 7 붙임 2020년 고객의소리 관리대장 1부. 끝. 주무관 김우현 진료기획팀장 김상호 진료부장 심재천 서북병원장 09/04 박찬병 협조자 원무과장 정태명 약제부장 정지애 간호부장 함형희 시행 진료부-6220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 http://sbhosp.seoul.go.kr/ 전화 02-3156-3278 /전송 02-383-9559 / wh7888@seoul.go.kr / 부분공개(6)
21133960
20210928150434
본청
진료부-6220
D00000407420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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