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1. 2020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는 접수된 민원사항은 없습니다. 2. 2020년 고객의소리 관리대장을 첨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0년 고객의 소리 현황(1월~8월) - 구분 민원 총건수 칭찬 건수 칭찬내용 불만건수 조치결과 비 고 1월 1 0 1 병원식단 지속노력 2월 3 2 의사,간호사, 의사 칭찬 1 공동생활(TV) 설명 3월 4 2 간호사,간병인 칭찬 2 비데교체 완료 안내방송(음량) 설명 4월 3 3 병원장,의사, 간호사 칭찬 0 5월 2 1 간호사 칭찬 1 운동기구 교체, 와이파이 증설설명 6월 1 1 의사,간호사 칭찬 0 7월 2 0 2 본관 실외기 정리, 의사소통 교육실시 8월 0 0 0 합계 16 9 7 붙임 2020년 고객의소리 관리대장 1부. 끝. 주무관 김우현 진료기획팀장 김상호 진료부장 심재천 서북병원장 09/04 박찬병 협조자 원무과장 정태명 약제부장 정지애 간호부장 함형희 시행 진료부-6220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 http://sbhosp.seoul.go.kr/ 전화 02-3156-3278 /전송 02-383-9559 / wh788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6220 생산일자 2020-09-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우현 (02-3156-3278) 관리번호 D00000407420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