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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신 스마트솔루션앵커 관리운영 용역 추진계획

문서번호 거점성장추진단-12341 결재일자 2020.9.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스마트앵커팀장 도시제조업거점반장 거점성장추진단장 임종호 백광인 노수임 전결 09/02 이영기 협 조 창신 스마트솔루션앵커 관리운영 용역 추진계획 2020. 9. 경 제 정 책 실 거점성장추진단 창신 스마트솔루션앵커 관리운영 용역 추진계획 봉제산업 활성화와 지역일자리 창출의 기반이 되는 ‘스마트솔루션앵커’ 운영을 위한 전문 용역업체를 선정하여 차질없이 사업을 추진하고자 함 Ⅰ 추진개요 ? 추진근거 ? 스마트앵커 건립 및 운영계획 (행정1부시장방침 제112호, ’18. 5.) ? 스마트앵커 운영 활성화 방안 학술용역 (서울연구원, ’19. 12.) ? 스마트솔루션앵커 조성계획 (경제정책실장 방침, ’20. 4. 29) ? 추진경위 ? 임차 예정건물 감정평가 실시 : ’20. 7. ? 지역 조합 및 협회 의견 수렴 : ’20. 8. ? 임대차 계약 체결 : ’20. 8. 21. ? 시설개요 ? 시설명칭 : 가칭)창신 스마트솔루션앵커 ? 위 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길 79 ? 규 모 : 274.23㎡ - 지하1층 19.22㎡, 지상1층 129.19㎡, 지상2층 125.82㎡ ? 공간구성 : 창업공간, 재단실, 공용장비실, 사무공간 등 ? 임차기간 : ’20. 9. 1. ~ ’23. 8. 31.(3년) Ⅱ ’20년도 관리운영 용역 세부 추진계획 ? 용역개요 ? 용 역 명 : 창신 스마트솔루션앵커 관리운영 용역 ? 용역기간 : ’20. 10. ~ ’20. 12. 31.까지 ?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위 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길 79(면적 274.23㎡) - 지하1층 19.22㎡, 지상1층 129.19㎡, 지상2층 125.82㎡ ? 과업내용 : 창신지역 봉제산업 활성화와 소공인 애로사항 해소, 일자리 창출을 위한 스마트솔루션앵커 운영 - 예산과목 : 경제정책실 거점성장추진단, 거점성장 기반 마련, 산업클러스트 조성 및 활성화, 스마트솔루션앵커 조성,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 주요 사업내용 ① 스마트 솔루션앵커 개관 - 지역의 관심과 이용률 증진을 위한 개관 소공인 친화시설로 운영 - 개관행사 준비 및 행사 주관 ② 봉제패션산업 관련 지역 활성화 프로그램 개발 운영 - 지역 소공인 참여 프로그램 등을 통한 지역활성화 - 창업공간을 활용한 일자리 창출 - 봉제인~디자이너~원부자재 시장~유통 등 봉제패션산업 관련 분야와 연계, 교류 프로그램 개발?운영 ③ 스마트 솔루션앵커 시설관리?운영 - 사업계획 수립, 인력채용, 시설 운영규정(공간 대여료 기준 등) 마련 - 공간운영 계획수립(창업공간, 공용장비실, 재단실, 샘플실 등) - 창신 스마트솔루션앵커 홈페이지 구축 및 관리, 시설 비품 등 시유재산 물품관리 ? 운영시간(안) : 오전 9시 ~ 오후 6시 / 월 ~ 금(공휴일은 휴무) ※ 시설 이용 현황에 따라 운영시간 변경 가능 ? 수행기관 선정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심사기준에 의하여 평가한 후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16호)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 선정절차 및 추진일정(안) 사전공고 ? 모집공고 ? 신청자 접수 ? 사업자 선정 ? 협상 및 계약 나라장터 (3일) 나라장터에 공고 (긴급 10일) 제안서 제출 (2일간) 제안서평가위원회 협상 후 계약추진 ‘20.9월 ‘20.9월 ‘20.9월 ‘20.10월 ‘20.10월 ?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 제안서 접수 마감일 기준 다음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 공모참가 신청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서울에 주 사무소를 두고, 최근 3년간 봉제분야 관련 기획?홍보?유통 및 시설 등의 운영 실적이 있으며, ?공고된 제안요청 사항들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역량있는 법인 또는 단체 - 공동수급허용 : 공동수급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여야하고, 대표자는 지분참여 비율이 많은 업체, 최소지분율 20% 이상 ? 신청자 접수 - 일 시 : ’20. 9월 중(2일간 예정) - 접수장소 : 서울시청 도시제조업거점반(서소문2청사 17층)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제출서류 : 신청서, 사업계획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등 ? 제안서 평가 ? 위원회 구성 - 서울특별시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 제3조(위원회의 구성)에 의거 공무원 및 외부전문가 등 7인이상 10인 이내로 구성 - 위원장 : 외부 위원 중 호선 - 위 원 : 봉제 전문가 등 관련기관 추천받아 위촉하고, 관계공무원은 전체 위원수의 3분의 1 이내 위촉 ? 위원회 운영 : ’20. 10월 중 (예정) ?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 ? 정량적 평가분야는 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 ? 정성적 평가분야는 평가위원회 심사위원이 평가(항목별 상대평가) - 입찰가격평가 : 가격평가 평점산식에 의해 평가 ? 평가기준 :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산정(100점 만점) - 기술능력평가(90점) : 정량적평가(20점) + 정성적평가(70점) ? 정량적평가 : 전문인력, 유사용역 실적, 경영상태, 신인도 등 평가 ? 정성적평가 : 사업계획의 구체성, 솔루션앵커 활용방안 등 평가 - 가격평가(10점) : 입찰가격평가 ? 용역업체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평가 결과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1순위 업체)를 선정 -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정성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로 하고, 정성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하여 선정 - 1순위 단체(법인)와 위탁협약 체결 결렬 시 70점 이상의 차순위자와 협상 ※ 2개이상 단체(법인)가 신청하지 않을 경우 재공고 추진 ※ 재공고시에도 2개이상 단체(법인)가 응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 추진 ? 용역비 산출 내역 (단위 : 원) 구분 항목 산출내역 금액 순용역 원가 인건비 사업비 운영비 순용역원가 소계 일반관리비 이윤 총용역원가 부가세 ※ 사업비 및 운영비는 정산 항목으로 입찰가격 제출시 금액을 변경할 수 없음 Ⅲ 향후 추진일정 ? 용역 공고 및 제안서 접수 : ’20. 9월 ? 평가위원회 개최 및 용역수행자 선정 : ’20. 10월 ? 스마트솔루션앵커 운영 : ’20. 10월~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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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신 스마트솔루션앵커 관리운영 용역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정책실 거점성장추진단
문서번호 거점성장추진단-12341 생산일자 2020-09-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종호 관리번호 D0000040726604
분류정보 경제 > 지역경제 > 지역경제지원 > 지역경제활성화 > 도시형제조업육성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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