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수도요금 과다)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수도요금 과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1달 반 집을 비웠는데(입원중) 7월 수도요금이 많이 나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주소지는 다세대(4세대) 건물로 7월납기 주계량기 사용량은 181㎥이고 세대 사용량합 은 176㎥으로 공동사용량은 5㎥이 발생하였으며, 귀 세대의 7월납기 수도사용량(31㎥)은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단 되며, 아울러 현 사용량이 많이 상승한 점에 대하여는 수도 미사용시 계량기 별회전 유무를 확인하시어 누수발견 시 수리 후 신청하시면 감면해드리는 제도가 있으니 거주하시는 호수의 누수여부를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이대영 요금관리2팀장(☎ 02-3146-449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금관리2팀장 이대영 요금과장 09/01 이상봉 협조자 시행 요금과-18975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전화 3146-4492 /전송 3146-453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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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처리(수도요금 과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18975 생산일자 2020-09-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대영 (3146-4492) 관리번호 D000004071094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수도요금민원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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