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민원처리과정 불만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민원처리과정 불만 안녕하십니까? 도시가스회사의 민원응대에 불쾌함을 느끼신점 먼저 양해말씀드립니다. 는 서울시로부터 허가를 받아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민간사업자로 접수해 주신 민원은 민원응대 과정에서 문제점이 없었는지 확인하여 내부 규정에 따라 처리토록 측에 전달하였습니다. 다만, 에서는 근로기준법에 따른 휴게시간을 점심시간(12시~1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시간은 긴급 사고접수 이외의 단순 상담 문의는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는 근로기준법에 따른 근로자의 휴게시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이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답변을 마치며 도시가스 이용과정에서의 불만족 사항은 으로 문의하여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경식 에너지관리팀장 박희정 녹색에너지과장 08/28 김호성 협조자 시행 녹색에너지과-2308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11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3712 /전송 02-2133-1020 / sikk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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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민원처리과정 불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녹색에너지과
문서번호 녹색에너지과-23085 생산일자 2020-08-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식 (02-2133-3712) 관리번호 D0000040688280
분류정보 환경 > 에너지관리 > 가스관련사무 > 도시가스공급 > 도시가스공급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