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예산타당성 심사결과 통보(스마트서울포털 기능개선) 1.「2021년도 정보화사업 예산타당성 심사계획」(정보시스템담당관-6977, 2020.4.22.) 및 스마트도시담당관-8684(2020.8.14.)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2021년도 정보화사업인 “스마트서울 포털 기능개선”에 대한 예산타당성 심사 결과를 통보하오니,2021년도 예산요청시 심사결과를 반영하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심사결과 세부내역(산출내역 조정 등)은 정보화사업관리시스템에서 확인 - 행정포털>업무데스크>행정업무분류(정보통신)>(신)정보화사업관리시스템 접속 “홈>예산타당성심사>예산타당성심사결과조회”에서 해당사업 클릭 후 조회 ※ 심사결과 내에 ‘검토제외’(비정보화 부분)로 표기된 금액은 예산담당관 별도 심사대상으로 예산편성 요구시 포함하여 요청 ※ 예산담당관에서는 심사결과 금액이 2021년 예산요청 내역에 반영되었는지 확인 붙임 1. 예산타당성 심사 결과서 1부. 2. 서울시 정보화사업 추진절차 및 유형별 준수사항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수신자 예산담당관,스마트도시담당관 주무관 정성중 IT투자심사팀장 代정성중 정보시스템담당관 09/02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418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 전화 02-2133-2980 /전송 / chong7356@seoul.go.kr / 부분공개(5)
21114521
20210928151008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4185
D00000407249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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