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건 2차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이첩)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용산소방서 수신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건 2차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이첩) 1. 관련근거 가. 2020년도 성과주의 예산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나. 재난대응과-26782(2019.11.26.)호『2020.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 운영 계획 알림』 다. 재난대응과-6624(2020.03.17.)호『2020. 구조장비 보강 사업 관련 구조 및 생활안전대 장비 구매 계획』 라. 재난대응과-66244(2020.03.18.)호『구조 및 생활안전대 장비 구매 계획』 마. 소방행정과-21886(2020.08.27.)호『계약변경체결 안내(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2. 2020년 구조장비 보강 사업 관련 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건 2차 납품에 따른 검사(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구조장비 검사(수)전담반원은 규격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성동소방서는 구조장비 납품검사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장소제공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사(수) 1) 검사(수) 일시 : 2020. 9. 1.(화) 10:00 ~ 16:00 2) 검사(수) 장소 : 성동소방서 3) 검사(수) 반원 - , , ※ 검사 반원중 비번자는 초과근무인정 및 당번자는 출장조치 등 4) 입회자 : 나. 장비배정 1) 배정일시 : 2020. 9. 1.(화) 현장 검사(수) 후 업체 개별 배송 2) 납품업체 : 3) 품목(수량) 및 배정기관 : 지하구탐색로봇 등 42종 2,417점, 배정기관 붙임참조 4) 배정방법 : 당일 현장 검사(수) 후 납품업체 개별 배송 - 제품 사용자 교육은 배정시 실시 및 주요장비 별도 자체교육 시행 - 물품관리시스템상 물품 배정은 선금 정산 후 실시 예정(9월말 예정) 5) 최종확인 : 배정받은 기관 부서장은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인수 확인 3. 행정사항 가. 수령 관서(부서)에서는 장비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나.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 확인 후 이상이 있을 시 그 결과를 본부 재난대응과로 2020. 9. 3(목)한 문서 제출(인수증은 납품업체에서 일괄 수합 후 본부에 제출 예정이므로 별도 제출 필요 없음) 붙 임 : 1. 2020.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 운영 계획 1부 2. 구조장비 인수증(양식) 1부 3. 구조장비 물품검사(수)납품 체크리스트 1부 4. 구조장비 기관별 배정 현황_2차 납품 1부 5. 구조장비 납품 규격서(규격조사반 개별 행정메일 발송)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성수 구조팀장 양기용 재난관리과장 09/02 박주경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309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6943-1451 /전송 02-749-1911 / kss4119@seoul.go.kr / 부분공개(6)
21109532
2021092815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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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관리과-5309
D0000040723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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