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8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증빙서류 제출 1. 관련근거 가. 市 현장대응단-21687(2019. 12. 30.)호「2020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 나. 市 현장대응단-15187(2020.9.1.)호 「2020년 8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결과 제출 요청」 2. 2020년 8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을 요청하오니, 각 부서별 담당자는 이용내역 확인 후 [붙임1]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서류: [붙임1] 이용내역 확인결과서 및 증빙서류 주황색 셀 작성 나. 제출기한: 2020. 9. 9.(수) 다. 행정사항 ○ 8월중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결과 증빙자료 제출(재난관리과로 문서 송부) ○ 이용규정 위반 시 이용대금 환수조치 붙임 1. 8월 재난현장 업무택시 이용내역 확인결과서 1부. 2. 2020년 재난현장 업무택시 운영계획 1부. 3. 업무택시 이용가이드 1부. 4. 제출서류 참고 1부.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과,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 담당자 김주백 구조팀장 양덕주 재난관리과장 09/02 신자행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124 ( ) 접수 ( ) 우 / 전화 02-594-9716 /전송 02-599-0119 / / 부분공개(6)
21108119
20210928151008
본청
재난관리과-6124
D0000040724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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