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록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기록원 출입통제 카드리더기 구매 2020 LAN시설·장비 보강설치 계획(운영지원과-2888,2020. 4. 10.)과 관련 서울기록원 5층 사무실 등에 출입통제(설비) 카드리더기를 아래와 같이 구매(설치)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서울기록원 출입통제 카드리더기 구매 2. 구매내역 : 출입통제 카드리더기 외 1식 3. 계 약 자 : (주)그린아이티코리아 4. 소요예산 : 금9,433,820(금구백사십삼만삼천팔백이십원) 5. 계약방법 : 수의계약 6. 적용법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7. 계약사유 : 금액이 소액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높으며, 서울시 실적업체로 시스템의 신뢰성 및 안정성이 높은 출입통제시스템 제조설치 전문 업체. 8.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5일 이내 9. 예산과목 :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기록관리강화, 기록관리 인프라구축운영, 서울기록원 운영관리, 시설 및 부대비, 시설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견적서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및 계약발주단계 체크리스트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주무관 김선진 운영지원과장 09/01 권도석 협조자 주무관 임정민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시행 운영지원과-60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62길 7 / 전화 02-350-5635 /전송 02-350-5605 / ksunj@seoul.go.kr / 부분공개(5)
21105454
20210928151235
본청
운영지원과-6036
D0000040717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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