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공통행정시스템(29종) 기능개선 수요조사 실시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공통행정시스템(29종) 기능개선 수요조사 실시 안내 1. 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관련입니다. 2. 공통행정시스템(29종)의 효율적 유지관리를 위한 기능개선 수요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시스템 개선이 필요한 부서에서는 기한내 기능개선 수요조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 기간 : 2020. 9. 1.(화) ~ 9. 16.(수) (2주) 나. 대상시스템 : 당직연동관리시스템 등 29종(붙임1 참고) 다. 제출 내용 : 기능개선 수요조사서(붙임2 참고) 라. 제출 기한 : 2020. 9. 16.(수) 붙임 1. 공통행정시스템 운영부서 및 담당자 현황 1부. 2. 공통행정시스템 기능개선 수요조사서(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시민소통담당관,조직담당관,국제교류담당관,해외도시협력담당관,공정경제담당관,일자리정책과장,어르신복지과장,택시물류과장,환경정책과장,총무과장,자치행정과장,기술심사담당관,도시활성화과장,한옥건축자산과장,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감사담당관),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소장(정보자원운영과장),서울민주주의위원회(서울협치담당관),서울특별시아동복지센터소장,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운영기획과장),서울특별시차량정비센터소장 주무관 김수영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9/01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403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91 /전송 02-2133-1071 / kimsy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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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행정시스템(29종) 기능개선 수요조사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4038 생산일자 2020-09-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수영 (02-2133-2991) 관리번호 D0000040717724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공통기반시스템개발및운영 > 공통행정정보시스템운영및통합유지보수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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