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폭염휴게실 운영에 따른 구매 물품 배정 알림(배너 등 8종 59점)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폭염휴게실 운영에 따른 구매 물품 배정 알림(배너 등 8종 59점)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4433(2020.8.14.)호『2020년 폭염대응 운영물품(배너 등 8종 59점) 구매계획 보고』 나. 市 재난대응과-16194(2020.7.31.)호『2020. 폭염 대비 구조구급 대응계획 재강조 알림』 다. 市 재난대응과-16191(2020.7.31.)호『2020년 재난대응능력 향상(사무관리비) 재배정 요청(알림)』 2. 우리서 2020년 폭염휴게실 운영에 따른 구매 물품(배너 등 8종 59점)을 다음과 같이 배정합니다. 가. 일 자 : 2020. 8. 28.(금) 나. 배정방법 : 민원실 및 각 119안전센터 순회배정 다. 배정내용 : 배너 등 8종 59점 3. 행정사항 가. 예방과 및 각 119안전센터는 물품수령 후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고, 나. 인수증을 스캔하여 2020.8.31.(월)까지 구조팀(담당 황석권)에게 행정메일 (wowboy@seoul.go.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예방과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석권 구조팀장 代박종현 재난관리과장 08/31 염무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690 ( ) 접수 ( ) 우 08833 관악구 관악로97(청룡동) 재난관리과(3층) / 전화 02-6981-8259 /전송 02-877-4119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폭염휴게실 운영에 따른 구매 물품 배정 알림(배너 등 8종 59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4690 생산일자 2020-08-3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석권 (02-6981-8259) 관리번호 D00000406992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