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건 2차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건 2차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 1. 市 재난대응과-18205(2020.8.31.)호 “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건 2차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 관련입니다. 2. 2020년 구조장비 보강 사업 관련 무인수중탐색로봇 등 89종 5,094점 구매 건 2차 납품에 따른 검사(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현장대응단(구조대)에서는 규격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 납품검사(수) 1) 검사(수) 일시 : 2020. 9. 1.(화) 10:00 ~ 16:00 2) 검사(수) 장소 : 성동소방서 3) 검사(수) 반원 ※ 검사 반원중 비번자는 초과근무인정 및 당번자는 출장조치 등 4) 입회자 : 나. 장비배정 1) 배정일시 : 2020. 9. 1.(화) 현장 검사(수) 후 업체 개별 배송 2) 납품업체 : 3) 품목(수량) 및 배정기관 : 전신형 안전벨트-등반용 등 12종 87점 ※ 붙임참조 4) 배정방법 : 당일 현장 검사(수) 후 납품업체 개별 배송 - 제품 사용자 교육은 배정시 실시 및 주요장비 별도 자체교육 시행 - 물품관리시스템상 물품 배정은 선금 정산 후 실시 예정(9월말 예정) 5) 최종확인 : 현장대응단장(구조대장)은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인수 확인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구조대)에서는 장비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나.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 확인 후 이상이 있을 시 그 결과를 재난관리과로 2020. 9. 2.(화)까지 문서 제출(인수증은 납품업체에서 일괄 수합 후 본부 제출 예정이므로 별도 제출 필요 없음) 붙임 1. 2020.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 운영 계획 1부 2. 구조장비 인수증(양식) 1부 3. 구조장비 물품검사(수)납품 체크리스트 1부 4. 구조장비 기관별 배정 현황_2차 납품 1부 5. 구조장비 납품 규격서(규격조사반 개별 행정메일 발송)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강대현 구조팀장 김기옥 재난관리과장 08/31 우경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986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3층 재난관리과 (수송동) / 전화 02-732-3119 /전송 / firerescue91@seoul.go.kr / 부분공개(7)
21087370
20210928151514
본청
재난관리과-5986
D000004069775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