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승강기 정비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승강기 정비요청]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가양구름다리 엘리베이터는, 중부지방 호우로 하부(피트)가 침수되어, 하부 배수, 건조, 정비 후 21일(금요일) 운행재개되었습니다. 더하여 최근 코로나 확산세가 심해짐에 따라, 말씀하신 엘리베이터 내부 소독제는 더욱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과(김효준 주무관, ☎02-3780-0659)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효준 기전설비과장 08/26 최영조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3208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승강기 정비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3208 생산일자 2020-08-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효준 관리번호 D000004067233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