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행정포털시스템 통합검색 연계시스템 현행화 점검 결과 제출 요청 1. 서울시 행정포털시스템 통합검색 서비스는 행정업무시스템의 정보를 연계하여 제공하고 있으나, 행정업무시스템의 재개발, 서버이전, 폐기 등으로 연계 정보가 변경되어 정상적으로 연계되지 않아 사용자 불편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행정포털 통합검색의 정상적 운영을 위하여 연계시스템 운영부서에서는 해당 시스템이 통합검색에 최신정보가 정상적으로 조회되는지 등을 점검하시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대상 : 통합검색 연계시스템 운영부서(붙임. 점검표 운영부서 참조) 나. 제출기한 : 2020.9.4.(금) 까지 다. 제출방법 : 행정메일로 점검표 제출 라. 제출내용 : 통합검색 연계시스템 연계 점검표 작성 붙임 : 통합검색 연계시스템 연계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인사과장,법무담당관,사회혁신담당관,서울민주주의위원회(서울민주주의담당관),식품정책과장,기술심사담당관,뉴미디어담당관,시민소통담당관,언론담당관,조직담당관,서울도서관장(정보서비스과장),서울특별시인재개발원장(인재기획과장) 주무관 이운심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08/27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383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988 /전송 02-2133-1071 / woonsim@seoul.go.kr / 부분공개(2)
21068138
20210928152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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